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합정 돈까스 맛집 추천 :: 이오카츠 (25카츠 합정역점)

by 윤썰탕 2021. 12. 20.
반응형

오랜만에 오빠 일할 때 점심먹으러 갔던 날,

25겹 돈까스란 말에 홀린듯이 들어갔던 이오카츠

 

 

 

 

25카츠(이오카츠)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45
시간 : 11:00-22:00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라니 안들어갈 수 없는 이름이었다

 

 

 

이오카츠의 메뉴판 :-)

 

 

 

애매한 시간에가서 음식이 금방 나왔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고 열심히 먹기 시작한 신랑ㅋㅋㅋ

먹기 직전에 상 꽉차있을 때 제일 설레!

 

 

 

이오정식(13,500원)

새우튀김이랑, 돈까스, 미니우동, 밥, 샐러드, 기본찬이 함께 나오는 구성!

새우튀김은 딱봐도 엄청 실해서 행복해졌다

 

 

 

이오카츠의 기본 돈까스-!

진짜로 겹겹이 꽤 두꺼운 돈까스였는데,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물리지않고 맛있게 먹었다

 

 

 

이오카츠에서 제일 기억에 남았던 새우튀김!

초점날아가버렸지만 ㅠ-ㅠ 새우가 진짜 맛있었다!

새우 머리자르고 살이 많길래 신나서 한장 더찍었다 ㅋㅋㅋ

 

 

 

치즈카츠(11,000원)

치즈돈까스, 장국, 샐러드, 기본찬, 밥 구성!

치즈가 꽤 가득 들어있었는데, 양은 많지 않았다

 

 

 

엄청 고소한 치즈가 꽉 차있었다-!

적당히 바삭한 맛에 맛있었다

 

 

 

같이 나오는 소스랑 밑반찬들 :-)

개인적으로 소스보단 소금에 찍어먹는게 좀 더 맛있었고

깍두기옆에있는 무짱아찌?도 맛있었다!

 

 

 

우동면도 쫀독쫀독 맛있었고

샐러드는 돈까스 먹을 때 없으면 서운하니까:-)

 

인생돈까스다!는 아니지만,

음식들이 다 평타이상의 맛이어서 만족했던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