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풍역 술집 추천 :: 역전할머니맥주 후기 (치즈라볶이범벅 세트)

by 윤썰탕 2021. 12. 23.
반응형

고단했던 날,

오빠랑 맥주 한잔씩 하기로하고 가기로했던

신풍역 근처에 새로생긴 역전할머니맥주

 

 

 

 

역전할머니맥주 신풍역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신길로 67 (교촌치킨 바로 옆에있다)

 

역 근처에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아직 영업시간이 확실하진 않은 것 같다 ㅠ-ㅠ!

 

 

 

뭔가 귀여운 문구 :-)

맞아요-! 오늘 너무 고단했어요 약주세여-!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시켜야할지 처음 가봐서 둘다 고민하다가,

맨앞에있는 할맥추천 세트메뉴를 먹기로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깨끗했지만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아서 엄청 시끄럽고 정신없었다

 

 

 

나는 할맥, 오빤 소주!

 

 

 

안주는 치즈라볶이 범벅세트 (13,900원)을 시켰다-!

두세개 더 시킬 생각으로 간단히 시킨거였는데,

양이 엄청 많아서 이거먹고 다른건 시키지 못했다-ㅠ-ㅠㅋㅋ

 

 

 

게임을 시작하지-

재빠르게 술따르는 신랑ㅋㅋㅋ

 

 

 

라볶이 사리들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살짝 달달한 옛날 학교앞 떡볶이 맛이었다-!

 

 

 

아마 쌀떡 인 것 같았는데,

엄청 쫄깃쫄깃했고 너무 맵지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다

 

 

 

튀김들도 생각보다 더 많이나와서 놀랐다 :-)

오징어튀김, 순대튀김, 만두튀김 세종류가 나왔다

 

 

 

튀김들도 다 바삭바삭하고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었고,

순대튀김은 옛날 분식점에 순대꼬치 생각나는 맛이었다ㅠ-ㅠ!

 

신풍역엔 은근히 갈만한 맥주집이 없었는데, 할맥이 생겨서 좋타-!

양도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다음에 가면 여러가지 시켜먹어봐야겠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