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구로디지털 단지역 맛집 추천 :: 천미미 (구디 중국집 맛집)

by 윤썰탕 2023. 8. 16.
반응형

천미미 구로점
주소 :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 552 석천빌딩 2층
시간 :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쟁반짜장이 너무 먹고싶었던 비오는 저녁날 찾아간 천미미-!

 

 

 

지나다니면서 봤었는데, 

안이 이렇게 고급 중식당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메뉴는 요렇게 주문 :-)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다

 

 

 

기다림 끝에 첫번째 음식 꿔바로우!

탕수육이랑 가격이 똑같아서 고민하다가 시켰다!

 

 

 

직접 다 촙촙촙 잘라주셔서 먹기 편했다 :-)

여기서 레몬+유자 향이 엄청나서 

오빠는 불호였지만 나는 호호였던 맛!

 

 

 

엄청 시지도 않아서 더 입맛에 맞았던 것 같다-!

고기도 실하고 부드러웠다 

바삭함은 좀 덜했고 뭔가 찹쌀탕수육에 더 가까웠던 맛!

 

 

 

그리고 며칠내내 먹고싶어서 아른거렸던

쟁반짜장-! 위에 해산물과 채소들이 볶아져 나와서 눈이 동그래졌었다

 

 

 

맛은-★

진짜 미쵸따-★

지금도 생각난다.... 중식을 별로 안좋아해서

1년에 한두번 생각나는 정도인데,

얘는 떠올리자마자 지금 당장 또 먹고싶다 ㅠ^ㅠ 그런맛이다

 

 

 

그리고 군만두! 

얇고 눌려진 만두를 상상했는데

통통한 군만두였다

얘는 굳이 시켜먹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맛 :-)

(어딘가 모르게 집에 있는 냉동만두 친구같아서.....헿)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던 중국집!

꿔바로우도, 쟁반짜장도 진짜 너무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