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고척아이파크몰 카페 추천 :: 베이커리 맛집 르디투어

by 윤썰탕 2023. 9. 26.
반응형

르디투어 아이파크몰 고척점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길 49 아이마크몰 고척점 c동 2층
시간 : 10:00 - 22:00

 

 

 

엄마가 베이커리류가 맛있다고 자주 온다고 했었던 르디투어-!

입장부터 로고가 넘 귀여웠꾸>-<

 

 

 

넓꼬 깔끔한 인테리어의 내부 :-)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다

 

 

 

왕따시만한 크루아상이 있어서 놀랐구-

파는건지는 확실히 모르겠다 

 

 

 

진짜 엄청 맛있게 생긴 빵이 많았다 

눈돌아갔지만 침착하게 빨미까레(4,600원) 하나만 집은 나 칭찬해-

 

 

 

500원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해서 더 좋았던 곳-

은근 디카페인이 없는곳이 많다 ㅠ^ㅠ

 

 

 

다들 배불러서 메뉴는 아메리카노로 통일 ㅋㅋㅋ

디카페인 커피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

 

 

 

빨미까레도 촉촉+파삭파삭 하고 너무 맛있었다

더하기 진한 초코맛까지 완벽쓰

나중엔 여기로 한끼 먹으러 와야할 것 같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