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구로디지털단지역 가성비 횟집 :: 어사출또

by 윤썰탕 2021. 5. 28.
반응형

 

항상 근처를 지날 때마다 사람이 꽉 차있기도하고,

어사출또 신림지점에 새우튀김을 사랑하는 우리는

가끔 회가아닌 새우튀김만 포장을해서 먹을정도인데

여기도 비슷하지 않을까해서

한번 들어가보기로했다! :-)

 

항상 거리가 붐비는 깔깔거리 안쪽에있다!

 

굉장히 길 한복판에 있는 느낌!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한 곳이다

씩씩하게 걸어서 입장 ㅋㅋㅋ

 

기본 반찬으로 옥수수, 콩깍지?, 미역국이 나온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나름 알차게 잘나오는 것 같다:-)

여기 미역국 맛있었다

 

사람이 많아서 메뉴판 전체샷을 찍기 어려웠다 ㅠ.ㅠ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건 무조건! 새우튀김이 있는 어사세트!

어사세트는 35,000원에 <광어+우럭+명태양념+새우튀김+매운탕>이 나온다:-)

다양하게 가성비 좋은 세트들이 많이 있었다

 

회를 제일 처음에 주신다! :-)

회는 그냥 쏘쏘! 와 진짜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적당히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깨알같이 생강절임을 주셔서 행복했다 

직원분들도 가게가 엄청 정신없는데도 친절하셔서 좋았다!

 

서울(경상도)사람의 막장 만들기!ㅋㅋㅋ

쌈장에 초고추장, 마늘, 고추 잘라서 섞어먹음 맛있다고해서

먹어봤는데 오묘하고 엄청 맛있다! :-)

다음에 갈때마다 해먹어야지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우튀김!

근데 비주얼이 우리가 알던 것과는 달랐다 ㅠ.ㅠ

체인이어도 다르구나..깨달았다

여기도 맛있었지만 신림지점의 새우튀김은 못뛰어넘는걸로!

 

명태양념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다음에 가면 새우튀김말고 명태양념만 시킬 것 같다

양념장을 따로 주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생선이 눅눅해지지 않고, 자기가 조절해서 찍어 먹을 수 있어서 만족!

 

배 빵빵히 먹고 마무리로 매운탕이 나왔다

가끔 매운탕이 맹탕인 집이있는데

여긴 시원하고 맛있었다 :-)

매운탕은 꼭꼭 추천!

 

다음엔 새우튀김은 주문하지않을 것 같지만

다른 것들은 다 맛있었어서,

다른세트로 도전해봐야겠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