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구로디지털 단지역 커리 맛집 추천 :: 베나레스 후기 (카레 / 밥 리필가능)

by 윤썰탕 2022. 2. 10.
반응형

어쩌다가 휴무가 맞게되버려서 

매주 맛집 뽀개기로 약속하고, 첫 방문한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있는 커리맛집 베나레스!

 

가서 안 사실은 밥과 커리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었다

(1인 1카레 주문시 이용가능)

 

 

 

 

베나레스 구로디지털점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79 2층
시간 :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상가건물 옆쪽에 요렇게 숨어있어서 잠시 헷갈렸었다

 

 

 

인도풍의 인테리어는 아니었고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이었다

 

평일 점심시간대 갔던 터라 직장인들이 많았는데,

우린 거의 점심시간 끝날 때 쯤 갔더니 금방 한가해져서 좋았다-!

 

 

 

베나레스 메뉴판! 종류가 엄청 다양했는데,

비건카레 메뉴가 따로있어서 눈길이 갔었다

 

우리가 주문한건 무난하게 탄두리커플세트(2인, 24,000원) 

커리 : 버터치킨 / 난 : 코코허니난 주문했다!

먹다가 마늘난 (2,500원) 추가 주문했다

 

 

 

먼저 나온 수제요거트와 피클 :-)

저 요거트 그릇이 너무 귀여웠다

 

 

 

코코허니난, 기본라이스, 버터치킨거리-!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왔던 것 같다

 

 

 

버터치킨 커리

맛은 무난했고 안에 들은 닭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호불호 없을 것 같은 맛이었다-!

 

 

 

코코허니난

꿀이 발라져있고 코코넛 향 가득한 난이었는데 

오빠랑 나는 밥먹을 때 단거 별로 안좋아해서 둘다 불호였다 ㅠ-ㅠ

불호였지만 커리와 함께 싹싹 다먹긴했다..ㅋㅋㅋㅋㅋ

 

 

 

먹다보니 나왔던 탄두리스페셜!

닭고기와 새우가 같이나오는데 

특유의 향신료 향은 약했지만 맛있었다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양념도 잘되어있었고,

새우 커리에 찍어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먹보둘은 먹다가 밥이 부족해서,

밥 셀프로 리필-!

 

이렇게 매장 한쪽에 밥통이랑 피클이 따로 놓여져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커리도 리필했는데,

리필할 때는 랜덤으로 커리가 나온다-!

아마 오늘의커리가 나오는 것 같은 느낌!

 

이름을 물어보진 못했지만 버터치킨보다

살짝 매콤해서 리필로 나온 커리가 더 맛있었던 것 같다 

 

 

 

마늘난-!

먹다 부족해서 추가로 주문했는데,

짭조름하고 마늘향도 많이나서

우린 코코허니난보다 마늘난을 더 맛있게 먹었다

 

 

 

그렇게 커리를 한번 더 리필해서 

두번이나 리필해 먹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

 

리필 커리는 작은 그릇에 주시긴하는데

고기나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고

리필이라고 눈치주지도 않고 웃으며 가져다 주셔서 좋았다

 

 

 

정말 싹싹 긁어먹고,

처음에 나왔던 수제요거트를 후식으로 먹고 배 빵빵 뚜들기며 나왔다

 

 

 

그리고 나가는 길에 발견한 뽑기 이벤트 :-)

할까했지만 동전이 없어서 패스했다

 

음식들도 맛있었고, 매장도 넓어서 쾌적하게 먹을 수 있었고

리필까지 되니 가성비 좋게 커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