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빕스 합정역점 :: 통신사 케이티 할인 + 신세계 상품권 결제로 다녀오기!

by 윤썰탕 2022. 3. 3.
반응형

운전면허를 드디어 끝낸 날-!

자축하는 마음으로 출발한 빕스 합정역점

정말 오랜만에 가본 빕스였는데

만족하며 배빵빵히 나왔다

 

빕스는 통신사 케이티 할인이 가능한데

일반 5%, VIP는 15%나 가능하다-!

신세계 상품권으로 결제도 가능하니 

이것저것 활용하면 기분좋게 한끼 먹고 올 수 있다 :-)

 

 

 

빕스합정역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14 
시간 : 10:30 - 21:00

 

 

우린 런치에 갔는데, 2인이어서

시그니처 스테이크 중에서 골라야했다!

제일 맛있는거 추천받아서 립아이를 골랐다 :-)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던 곳

스모키 암스톤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53,000원)랑 평일런치 (28,900원) 주문

 

 

 

샐러드바 한바퀴 도는 사이에 나왔던

스모키 암스톤 립아이 스테이크-!

고기는 레어-미디움으로 다오는데,

옆에있는 돌판에 취향에 맞게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

 

 

 

짠-! 영롱한 스테이크- ㅠ-ㅠ

고기도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다

 

 

 

우리는 이렇게 돌판에 조금씩 올려서

취향껏 더 익혀 먹었다-!

오빠랑 나랑은 굽기 선호도가 달라서

이렇게 따로 더 구워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

 

 

 

따로 나오는 소스도 잘어울리고 맛있었다

홀그레인도 너무 맛있어서 나오는길에

코스트코 들려서 사와버렸다-ㅋㅋㅋ

 

 

 

샐러드바에 있었던 엄청 건강한 맛의 전복송이탕?

이름이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국물이 진하고 요즘 어른 입맛이 된 내 취향이었다!

 

 

 

애매한 시간에 간탓에 음식들이 꽉채워져있진 않았지만,

저 슈바이학센도 엄청 맛있었고,

그릴 코너에있는것들 대부분 다 맛있었다

 

 

 

다양했던 샐러드바 메뉴들-!

이것 말고도 꽃게찜도있었고, 흑후추크랩도있었는데

갑각류알러지는 사진을 찍어오지도 않았다 ㅋㅋㅋ ㅠ-ㅠ

오빠는 열심히 맛있게 먹었는데 찍어올걸

 

 

 

그리고 샐러드바에서 쌀국수 재료 담아서

주문하면 바로 해줘서 오빠가 받아온 쌀국수 :-)

 

 

 

배 어느정도 빵빵히 불렀으니 다음은 디저트-!

디저트 코너 여기 너무 예뻤다 ㅠ-ㅠ

 

 

 

딸기 시즌이어서, 딸기로 된 디저트가 엄청 많이 있었다-!

요즘 어딜가나있는 와플기계도 있어서 

야무지게 해먹기 :-)

 

 

 

그리고 눈 제일 띠용했던

아이스크림 코너-!

종류도 너무 많고 아기자기 너무 귀여웠다

아이스크림도 존맛!!

 

 

 

마지막으로 오빠랑 무알콜 모히또가있길래

오빠랑 짠-하고 배 똥똥 두들기며 나왔다

 

 

 

합쳐서 81,900원이 나왔는데 

케이티할인받아서 69,500원, 상품권 결제했더니 

뭔가 꽁으로 먹은 기분이라 더 좋았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