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대림동 쌀국수 맛집 추천 :: 마이베트남 쌀국수

by 윤썰탕 2022. 3. 1.
반응형

얼마전에 새로 생긴 곳이어서,

가봐야지 생각하다가 오빠랑 휴무날 같이 먹으러가 가기로 출동했다가

당분간은 쌀국수는 무조건 여기 생각이 날 것 같았던 곳 추천-!

 

 

 

마이베트남 쌀국수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시흥대로187길 13

 

지도에 상세 주소나 정보가 없는데, 한림대학교 강남 성심병원 뒷쪽에있다!

근처에있다면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한번쯤 가보는 것 추천-!

 

 

 

마이베트남 쌀국수 외관-!

병원 뒷쪽에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이다

 

 

 

메뉴는 많지않았지만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놀랐었다!

분짜 빼고 다 5,900원인데, 분짜도 6,900원으로 굉장히 저렴했다!

해물볶음밥 (5,900원), 매운소고기쌀국수(5,900원), 짜조(5,900원) 주문

 

 

 

6테이블+바테이블이 있어서 공간은 아주 넉넉했다

 

 

 

여기는 모든 것이 셀프였다

배식, 퇴식, 셀프바-!

난 이편이 오히려 편하고 좋았다 :-)

 

 

 

기다리면서 셀프바에서 먼저 떠온 국물 맛보기-!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다

 

 

 

한꺼번에 나온 세가지 메뉴-!

혼자 일하시는 것 같았는데 손이 굉장히 빠르셨다-!

 

 

 

제일 먼저 매운 소고기쌀국수-!

진짜 국물 너무너무 맛있었다 ㅠ-ㅠ

진하고 칼칼하고 쌀국수 특유의 이국적인 맛-!

 

 

 

들어있는 고기도 엄청 실하고

부재료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다

이게 어떻게 5,900원이지 싶었다 ㅠ-ㅠ

아마 강남이나 홍대쪽이었으면 무조건 만원넘지 싶은 맛이었다

 

 

 

다음은 짜조-!

짜조는 큰기대 안하고 사이드로 시켰는데,

얘도 내용물도 실하고 바삭바삭 맛있었다 

 

 

 

같이나오는 소스가 상큼하고 엄청 맛있었던 기억-!

짜장면 먹을 때 군만두 같이 먹는 느낌으로 먹었다 ㅋㅋㅋ

 

 

 

오빠의 최애였던 해물볶음밥-!

진짜 고슬고슬 엄청 잘 볶아져서 나온 해물 볶음밥!

이것도 역시 내용물 확실히 꽉꽉 차있고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해물볶음밥은 칠리소스랑 같이 비벼 먹어주는거 국룰:-)ㅋㅋㅋ

 

 

 

정말 싹싹 그릇 설거지하듯이 먹고-!

야무지게 정리해서 퇴식구에 넣고 돌아왔다

 

진짜 오랜만에 만족하면서 먹었던 쌀국수집이었다

항상 가면 뭔가 부실한 곳이 많았는데,

다음엔 1인1쌀국수하면서

오빠만 좋아하는 고수도 추가해 먹기로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