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봉천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봉천 카페마디

by 윤썰탕 2022. 6. 17.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네 놀러갔다가 들린 카페마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던 곳이었다

친구랑 도란도란 얘기하며 잔잔한 시간보내기 좋았던 곳 :-)

 

 

 

카페마디
주소 : 서울 관악구 청룡10길 2
시간 : 10:00 - 21:00 (월요일 휴무)

 

 

 

깔끔한 외관의 카페마디 :-)

 

 

 

카페마디의 메뉴판

생각보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눈돌아갔지만,

이날은 목이 너무 말랐어서 아메리카노(3,500원) 두잔-!

 

 

 

디저트류도 많이 있었는데

가격대도 저렴하고 건강한 느낌들의 디저트여서

다음에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가 많았다-!

 

그중에 너무 맛있게 생긴

바스크 치즈케이크 카페오레도 홀린듯이 주문했다

 

 

 

작고 조용한 카페였는데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카페 분위기가 맘에 들었다

작은 것 하나하나 다 신경쓴 느낌이 들었던 공간

 

 

 

음료 기다리는 동안 거울이 있길래 찍어보기 :-) ㅋㅋㅋ

더운데 아직도 긴팔 긴바지 입고다니는 사람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나왔던 메뉴 :-)

식기들 너무 예쁘게 생겼다

사장님 취향 너무 내 취향이야 ㅋㅋㅋ

 

 

 

바스크 치즈케이크 카페오레

티라미슈 친구같은데 치즈향이 진하게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다이어트 잊고선 열심히 먹었던 기억- ㅋㅋㅋ

 

 

 

커피도 산미도 별로없고, 맛있었다 :-)

먹으면 안되는거 시켜서 반정도 먹고 친구를 줘야했지만 ㅠ-ㅠ

잠깐의 일탈 커피 맛있었다-!

컵이 너무 맘에들어서 또 찍어놓기 ㅋㅋㅋ :-)

나중에 발견하면 나도 이런컵사야지!

 

봉천동에서 조용하고 맛있는 디저트가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마디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