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압구정 맛집 추천 :: 태국음식 까폼

by 윤썰탕 2022. 6. 22.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서 데이트 하기로한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태국음식을 골랐다!

아무 생각없이 쌀국수 땡겨! 하며 갔던 곳인데,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야무지게 먹고왔던 까폼!

 

 

 

까폼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3길 18 지하1층
시간 : 11:30 - 22:00

 

 

 

큰 간판이 태국어로 되어있어서

어딘지 헤맸던 우리 ㅋㅋㅋ

 

 

 

평일 한가한 시간에 갔는데

사회적거리두기 덕에 우리가 입장해서 먹을 수 있었구나 :-)

 

다녀오고나서 찾아보니 웨이팅이 많이 있는 곳이었다-!

우린 운좋게도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평일 한낮에도 사람이 꽤 많긴했던 까폼

뭔가 태국 현지 느낌 뿜뿜한 곳-!

 

 

 

까폼의 메뉴판-!

우리는 열심히 고민끝에

태국소고기쌀국수 곱 (11,000원), 팟키마오(12,000원)주문했다!

먹다가 친구가 먹고싶다고해서 낭까이텃(7,000원)까지 주문!

 

그런데 다먹고 나오다보니 여긴 랭쎕이 유명한 곳이었다

우리빼고 다 그거먹고있었어ㅠ-ㅠ

다음에 오면 우리도 꼭 그거먹자!

 

 

 

주문한 음식들은 금방금방 나왔다!

+친구의 하이볼(7,000원)까지-

하이볼 먹는 친구 너무 부러웠다 ㅠ-ㅠㅋㅋㅋ

 

 

 

태국소고기쌀국수-! 

육수가 진하고 정말 맛있었다

고기도 이불마냥 큼직하게 들어가있었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면발도 탱글탱글 쫄깃쫄깃 맛있었고-

 

 

 

큰 고기들도 꽤 많이 들어가있어서

친구랑 사이좋게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국수 = 사랑♡

간도 딱 적절하고 너무 맛있었다!

 

 

 

팟키마오 등장-!

태국 스타일의 매운 볶음라면이라고 적혀있던 메뉴!

 

 

 

조금 맵긴했지만, 감칠맛있고 정말 맛있었다!

뭔가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

청경채랑 궁합도 좋고 안에 들어가있는

채소들이랑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잘 먹었다!

 

 

 

중간에 먹다가 주문한 낭까이텃! 닭껍질튀김 :-) 

해봤자 얼마나 맛있을까했는데

꽤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열심히 먹고 나왔던 메뉴 ㅋㅋㅋ

 

 

 

겉바속촉! 같이나온 야채랑 곁들여 먹어도 맛있었고

그냥 닭껍질만 먹어도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유명한 메뉴를 못먹고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우리가 고른 메뉴들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여서

기분좋게 나왔던 까폼-! 아마 여기 음식은 다 맛있을 것 같다-

다음엔 꼭 뼈찜 도전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