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부천 까치울 카페 추천 :: 스페이스작 (빵맛집)

by 윤썰탕 2022. 11. 8.
반응형

까치울에 살던 친구가 괜찮다고 추천한 곳-!

까치울역에는 정말 수많은 카페가있는데

그 카페에 다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다

그중에서도 사람이 제일 많았던 곳이 아닐까 싶었던 곳-

 

 

 

스페이스작
주소 : 경기 부천시 까치로 20번길 13-7
시간 : 09:00 - 23:00

 

 

 

스페이스작은 4층 건물인데 1층 앞에 이렇게 귀엽게

테이블이랑 벤치가 놓여져있었다 아기자기 귀욥

 

 

 

1층,2층은 카페&베이커리

3층은 브런치뷔페가있는데 여긴 가성비가 좋다고 유명한 것 같다!

4층은 루프탑 술과 커피 모두 파는 것 같은데 올라가볼껄- 아쉬웠다

 

 

 

넷이서 온거라 좀 넓은 카페를 찾은거였는데,

들어오자마자 규모에 놀라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에 또 놀랐다

 

 

 

1층 한편에는 악세사리 파는 곳이있었는데

예쁜것들이 많았는데, 다시 내려놓게 만드는 가격이었닼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자이크하면,

모든게 가려져서...1층에서 찍을 수 있는건 이정도였다 ㅋㅋㅋ

엄청 넓고 쾌적했는데 ㅠ-ㅠ 

그리고 저 계단 되게 무섭고 위태위태한 느낌이었다!

 

 

 

스페이스작 메뉴판

가격대는 그냥 무난한 편이었던 것 같다!

 

 

 

빵순이 눈돌아가게되는 광경-

샐러드도있고, 샌드위치종류도 다양하고 케이크 종류도 많았다!

여기는 천국!!!

 

 

 

2층으로 열심히 올라와도 사람이 많기는 마찬가지 ㅎ-ㅎ

그래도 워낙 넓어서 금방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일단 음료부터 땡기고-!

여기는 디카페인이 있어서 좋았다

디카페인 찾아 헤매는건 생각보다 힘든일 ㅠ-ㅠ

있어도 맛있는 커피는 거의 없다 여기도 그냥 저냥이었던 듯

 

 

 

하지만 우리에겐 빵이 남아있지

정말 고심해서 열심히 털어왔다

네명이서 이정도는 거뜬하잖아유-

샌드위치들은 채소가 풍성하게 들어가있어서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밍밍한듯 하지만 담백해서 계속 집어먹게됐던 마성의 빵-

올리브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너무 맛있었다

 

 

 

딸기 케이크는 딸기 철이 아니라 그런지 엄청 셨다

시트나 크림은 맛있었다 :-)

 

 

 

그리고 처음 먹어봤던 에끌레어! 얘는 쫀맛!

바닐라향이 진짜 강하고 바삭하고 너무너무 맛있는 디저트였다

 

넓은 공간이라 좋았지만 사람이 그만큼 많아서 정신없었던 곳-

근데 사람이 왜 많은지 알 것 같았던 베이커리류들!

나중에 가면 포장도 해와야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