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구로 / 구일역 타르트 맛집 :: 비마이피스 (디저트 카페)

by 윤썰탕 2022. 11. 18.
반응형

큰엉니가 꼬셔서 가보게된 비마이피스-!

밥먹으러 갈거라서 많이는 못샀지만, 

오랜만에 맛있는 디저트를 먹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던 곳!

 

 

 

비마이피스
주소 : 서울 구로구 구일로10길 27 SK허브수 A동 광장 안 끝쪽
시간 : 평일 : 11:00 - 21:00 주말 : 10:00 - 20:00 (월요일 휴무)

 

 

 

귀여운 동글동글한 캐릭터 :-)

 

 

 

안에도 규모는 작지만, 알차고 귀엽게 잘 꾸며져 있었다-!

저 강아지오브제 너무 탐났다- ㅋㅋㅋ

 

 

 

비마이피스 메뉴판!

음료도 여러 종류 파는데 우리는 파이만 포장해가기로-

타르트에 뭐뭐 들어있는지 설명이 적혀있어서 좋았다

 

 

 

영롱한애들-

가짓수가 엄청나게 많지는 않았지만

전부 비쥬얼이 다 집으로 데려가고 싶게 생겼었다

 

 

 

샤인머스켓 타르트, 쿠앤크초코 타르트, 코코넛쫀득쿠키

요렇게 세가지를 집으로 데려가기로했다-

 

 

 

친정집으로 데리고온 비마이피스-!

포장도 넘 귀욥다

 

 

 

샤인머스켓 타르트는 진짜 상큼하고 달달하니

뭔가 입가심 디저트하기 딱 좋은맛-ㅋㅋㅋ

타르트지가 빠작빠작(?)한걸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래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쿠앤크초코는 저 크림도 맛있고 초코시트도 맛있고 ㅠ-ㅠ

단거 싫어하는 사람은 손도 못댈거같지만 나는 극호였다!

 

 

 

그리고 홀린듯이 사버렸던 코코넛쿠키-

얘는 쿠키 식감보다 쫀득한 식감이 강했었다!

코코넛향도 엄청 진하게 났었던 기억 :-)

 

큰엉니덕에 맛있는 디저트집을 발견해서 넘 맛있게 먹었던 하루!

간단하게 디저트 먹을 때 좋은 곳인 것 같다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