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서울 대림동 맛집 추천 :: 장수옻닭 삼계탕 (왕추천! 몸보신 하는날!)

by 윤썰탕 2022. 11. 19.
반응형

코로나에 걸리고 후유증으로 계속 비실비실거리던 나날들속에

오빠랑 몸보신을 하러가자! 하고 떠났던 장수옻닭 삼계탕

사실 엄청 맛있겠다 기대하면서 갔다기 보단 몸보신! 으쌰! 이느낌으로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종종 생각날 것 같은 곳이다

 

 

 

장수옻닭삼계탕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로 154 기영빌딩1층
시간 : 10:00 - 21:30

 

 

 

장수옻닭의 심플한 메뉴판!

장수옻닭은 옻닭 전문점이어서 

따로 예약하지 않고 바로가서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었던 것 같다!

우리는 옻닭2인분 대자(40,000원) 주문!

 

 

 

내부는 꽤 넓고 좌식자리도 있었다!

우리는 좌식 불편하니까 테이블석으로!

 

 

 

먼저 주시는 밑반찬들

여기 밑반찬이 미쵸따 깍두기 세번 리필해먹었닼ㅋㅋㅋ ㅠ-ㅠ

깍두기가 완전 밥도둑 재질이다-

 

 

 

주문하니까 정말 금방 나왔던 옻닭!

처음엔 국물이 너무 많아서 잉 이게 뭐여! 했는데

 

 

 

안에 이렇게 실하게 내용물들이 숨어있었다! (찹쌀까지!)

 

 

 

통통한 닭다리 먼저 뜯어주기!

그냥 먹는 일반 백숙보다 훨씬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다!

푹 익혀져서 살이 호로로로 벗겨지는 행복-

 

 

 

다음 닭다리는 죽이랑 함께-! (닭다리 다 나 주는 오빠는 사랑)

죽도 너무너무 맛있었던 ㅠ-ㅠ 

옻 맛을 뭐라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그냥 짱맛-!ㅋㅋㅋ

 

 

 

가슴살도 다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죽까지 든든히 먹으면 진짜로 땀도 쭉 나고

뭔가 몸보신한기분 제대로 났다 :-)

 

 

 

먹어본 백숙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

너무 맛있어서 둘다 원래 먹던 양보다 오바해서 먹어서

걷는데 좀 힘들어서 산책하며 소화좀 시켰다ㅋㅋㅋㅋ 

 

지금도 종종 아 거기 옻닭 맛있었는데- 얘기하는 곳

근처가게된다면 정말 왕왕왕 추천-! 너무 맛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