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망원동 반미 맛집 :: 굿손 망원점

by 윤썰탕 2023. 1. 30.
반응형

푸꾸옥에 다녀와서 반미 앓이를 하던중,

여행을 함께했던 친구들과 반미 맛집을 찾아 떠났다!

푸꾸옥만큼은 아니었지만 맛있었던 굿손 망원점 다녀온 후기!

 

 

 

굿손 망원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5길 37
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토요일 : 16:00-17:00)
일요일 : 11:30 - 20:00

 

뭔가 복잡한 운영시간 ㅋㅋㅋㅋ

 

 

하필 한파특보가 내려진 날이어서 

덜덜 떨며 찾아갔던 굿손 망원!

그래도 반미 글씨 보니까 너무 반가웠다 :-)

 

 

 

조금 좁긴하지만 햇살들어오는 아늑한 공간의 느낌!

 

 

 

굿손 망원 메뉴판!

기본반미, 소고기쌀국수, 똠양쌀국수,윙봉 주문!

 

 

크- 너네를 위해 여기까지 달려왔다

소고기쌀국수♥반미 투샷!

 

 

 

소고기 쌀국수는 약간 사골육수 느낌 베이스에

한국패치된 맛이었다! 난 베트남 쌀국수보단

한국 쌀국수가 훨씬 맛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

 

 

 

하루종일 카메라 초점이 이상했던날 ㅠ-ㅠ

그래도 윙봉은 죄가 없었다! 짭쪼름하고 맛있었다

 

 

 

얘도 초점이 엉망이네..눙물.. 

친구들은 거부했던 똠양쌀국수지만 

내 입맛에는 살짝 매콤하니 너무너무 맛있었던 쌀국수!

약간 한국패치된 똠양꿍이라서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이 먹어도 거부감 없을 맛이었다!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 반미!!!!!!

베트남 한번 갔다가 반미에 푹 빠져버려서

부푼 마음으로 한입 와앙 했다-

 

 

 

뭔가 인스턴트의 맛이 부족한 것 같아서

소스를 요청했더니 이렇게 두가지를 주셨다 :-)

 

 

 

하나만 뿌리면 섭섭하니까 사이좋게

둘다 뿌려서 먹었더니 훨씬 맛있었다

(난 자극적인 초딩 입맛!)

싱싱한 재료들이 꽉차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반미!

 

하지만 베트남을 따라올 순 없었다고한다-ㅠ-ㅠ 잊지모태

그래도 매번 베트남 갈 수 없으니 종종 반미 생각날 때 방문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