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강서구 대형카페 추천 :: 밀화당 강서직영점

by 윤썰탕 2023. 9. 29.
반응형

밀화당 강서직영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36 쿠쿠빌딩1층
시간 : 08:30 - 21:30

 

 

 

갈곳을 잃고 배회하다가 눈에 들어왔던 밀화당!

들어가보니 안이 생각보다 넓고, 빵종류도 많아서 

시간을 정말 잘보내고 온 곳이다>-<

 

 

 

빵순이 눈돌아가는 빵들도 많았고-

시간이 늦은 오후대여서 빵이 좀 빠지긴했지만,

계속해서 채워지고 있었다!

 

 

 

공간도 넓고 좌석마다 공간도 널찍해서 너무 쾌적해서 좋았다

단체로 오기도 넘 좋을 것 같았다 >-<

 

 

 

음료가격이 예상보다 저렴해서 넘 좋았구 

요즘은 음료 가격들이 다 너무 사악하다 ㅠ^ㅠ

 

 

 

먹고싶은 빵도 고심해서 딱 두개만 골랐다♥

 

 

 

기다리는 동안 거울이있길래 셀카타임- 

하 살이 너무쪘는데 얼른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동기부여가 안생겨버리고~~~~

 

 

 

하여간 주문했던 빵과 음료 짜란 >-<

커피맛은 쏘쏘였다

 

 

 

사실 빵도... 그렇게 막 엄청 소름돋게 맛있진 않았다 :-)

 

 

 

내가 고른 메뉴만 그런걸지도 모르겠는데

그냥 평범하고 무난했는데

내 기준에선 밀가루냄새가 많이 났던 기분-!

그치만 자리가 쾌적해서,

단체로 모임하거나 쉬러올 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