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신림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 두끼 신림역점

by 윤썰탕 2023. 11. 27.
반응형

떡볶이 러버인 새램은
이제서야 두끼를 첨 가봤는데 완존히 신세계였다-!🫶
(직원분들이 쏘 친절하셔서 기분도 넘 좋았다)


두끼 신림역점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310 2층
시간 : 12:00 - 22:00
성인 : 10,900원



깔끔했던 내부-!



어묵바도 이렇게 무한리필로 떡하니
감동포인트중 하나였구❣️



다양한 떡볶이 사리들이 있었다!
무까지있어-! 이곳은 천국이었다-



떡볶이를 튀김먹으려고 종종 먹는 사람으로써
감동포인트 두번째였던 튀김존-!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옆에있는 양념소스 뿌려먹어도 맛있었다!



음료랑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있었다!



소스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시도해봤는데
나는 두끼 오리지널에 동대문소스 섞어먹는게 베스트였구
마라로제는 솔직히 별로였다😭
(써있는 레시피보다 마라소스랑 땅콩소스를 더 넣어야했는데 그냥 별로였답... 느끼)



제일 맛있었던 두끼 베스트 레시피-!
두끼소스+동대문소스



야무지게 떠와서 만족스럽게 먹은 1트-!
(어묵국물은 약간 맹맹쓰)
튀김은 식었지만 바삭바삭했다-!



그리고 호기롭게 도전했던 마라로제는 별로였구😭
(치즈떡은 진짜 맛있었다! 왕추천)



마지막은 판 바꿔서
베스트소스 베이스로 볶음밥 야무지게 먹었다-!
콘옥수수랑 마요 필쑤!

진짜 너무 만족스럽게 먹은 두끼❤️
가격도 너무 괜찮아서 앞으로 자주가게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