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신풍역 고기 맛집 추천 :: 고기싸롱 대림 썬프라자점

by 윤썰탕 2023. 11. 3.
반응형

고기싸롱 대림 썬프라자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신길로 41
시간 : 12:00 - 23:00

 

 

 

얼마전에 개업한 고기싸롱!

궁금해서 오빠랑 가보기로했다 가 다다음날 또 재방문했던 맛집>-<

 

 

 

주말에 갔더니 웨이팅이있어서 30분정도 대기하다가 입장-!

여기는 무한리필 뷔페이고 가격은 성인기준

런치 : 17,500원 / 디너 : 18,500원이다

가성비 엄청 좋은 곳 :-)

 

 

 

사이드 메뉴들도 다양한편이고,

하나하나 다 맛있는 편이었다 :-)

 

 

 

그리고 대망의 고기들 >-<

양념고기, 생고기, 소세지, 껍데기등 다양하게 많다!

 

 

 

채소도 빠짐없이 푸짐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여기서 삼겹살 국룰 탕탕탕

진짜 맛있는 삼겹살이다!

오빠랑 나랑 둘다 먹고 눈이 휘둥그레!

 

 

 

파채 소스도 넘 맛있었구-

채소들 싱싱해서 맛있었다

 

 

 

정말 너무 맛있었던 삼겹살-!

 

 

 

왠만한 삼겹살집보다 훨씬 맛있었다

이거 먹고싶어서 다다음날 또 방문했닼ㅋㅋㅋ

 

 

 

양념고기도 너무 맛있었구-

그중에 제일은 껍데기 >-< 

 

 

 

진짜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다!

 

가성비도 좋고 고기도 너무 맛있었던 고기싸롱!

근처에서 고기먹을 일 있다면 무조건 여기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