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 대박곱창구이 (진짜 맛있었다-!)

by 윤썰탕 2024. 4. 25.
반응형

대박곱창구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6-1 1층
시간 : 13:00 - 24:00 일요일 정기휴무

 

 

 

점심에 뭘 먹을까 궁리하다가 

근처에 후기도 좋고 

곱창처돌이로써 안가볼 수 없기에 바로 달려갔다

 

 

 

백수는 곱창집 오픈런할 수 있다>-<

오픈하자마자여서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가게 둘러보다가 눈마주친 

초벌중인 곱창들 눈돌아감미다아-

 

 

 

우리는 마늘곱창1, 모듬곱창1 주문했다!

 

 

 

야외에도 자리가있길래

이렇게 봄바람 부는 날 앉아야겠다 싶어서 착석!

 

 

 

기본반찬으로 주시는 것들과

천엽(?)과 생간!

나는 요 맛을 어려워해서 못먹었는데

신랑이 엄청 맛있다고했다-!

 

 

 

선지해장국도 주시는데

국물 짱짱 시원하고 맛있었다

이거 먹자마자 소주생각이 바로났다 ㅋㅋㅋ

 

 

 

드디어 나온 우리의 곱창>-<

 

 

 

이모님이 마지막에 불쇼한번해주신다-!>-<

불맛입은 곱창 맛이 없을 수가 없지 흐흐

 

 

 

안에 마늘이 콕콕 들어있는 마늘곱창

(갠적으론 불호였다-!)

그냥 곱들은게 더 맛있었던 것 같다!

 

 

 

통통하게 살쪄있는 맛도리들-

다 내 살이 되었겠지 >-< 여한이 없다...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다!

 

 

 

감자 필수로 꼭 중간에 먹어줘야함미동-

 

 

 

여기 볶음밥 찐이라고해서 야무지게 주문했구>-<

진짜 제대로 나온다 크

 

 

 

누룽지 긁어먹으면 극락-

진짜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날 좋은날 야외에서 맛있게 먹었던 곱창

그릇 설거지하고왔다 키키키

담엔 친구랑 갈 예정>-<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곱창 별로 안좋아하는 신랑도 같이 신나게 먹을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