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스시메이진 평일 런치

by 윤썰탕 2024. 4. 23.
반응형

 

스시메이진 구로점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지밸리비즈플라자 2층
시간 : 11:30 - 22:00

 

 

 

우리는 처음에 가서 헤맸는데

지밸리 2층에 있습미다아~

 

 

 

오랜만에 가는 스시메이진

초밥처돌이는 가슴이 설렜다 >-<

 

 

 

스시메이진 가격!

우리는 평일런치니까 20,900원

 

 

 

공간은 매우매우 넓고 

창가에 빛 들어와서 좋았다

 

 

 

사진에 다 안담길정도로

종류가 엄청 많았던 스시메이진 구로점!

음식이 전반적으로 간이 셌지만,

다 맛있었다! (콜라 마시면 해결★)

 

 

 

요 문구가 있길래 기웃거렸더니

우동을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었다!

 

 

 

야무지게 재료 골라 넣고 육수를 넣어주면 된다!

국물도 우동 / 짬뽕 선택할 수 있다

 

 

 

맛있어져라 얍!

 

 

 

음료 무한리필인거 넘 좋쿠여 >-<

 

 

 

야무지게 담아온 접시들-

닭강정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두번이나 가져다 먹었다!

 

감자튀김 옆에 튀김기가 있는데

거기에 다시 튀겨와서 먹으면 진짜 천-국!

 

 

 

아까 끓여온 우동도 맛있었는데 좀 짰다!

 

 

 

오늘의 최애는 가리비와 광어였다 :-)

가리비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고

광어도 회가 쫀득쫀득하니 맛있었다!

 

아이스크림기계도 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먹었다-

행복하게 배터진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