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대림 국밥 맛집 추천 :: 육수당 대림점

by 윤썰탕 2022. 2. 2.
반응형

연휴에 따듯한 국밥이 땡겨서 들어갔다가

맛있어서 싹싹 비우고 나왔던 육수당 후기

 

 

 

육수당 대림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시흥대로 671

 

 

 

지나가다가 여러번 봤던 육수당-!

한번도 들어가본적 없다가 국밥이 땡기는 김에 들어갔다

 

 

 

육수당 메뉴판 :-)

우리는 서울식 국밥(9,000원), 보양 소양곰탕(11,000원) 주문했다

 

 

 

연휴라서 휑한 테이블들 :-)

 

 

 

추가반찬은 셀프-!

여기 김치 맛있었다

 

 

 

오빠가 시킨 서울식 국밥

한입 뺏어 먹었는데ㅋㅋㅋ 진짜 딱 깔끔하고 맛있었다 

 

 

 

내가시킨 보양 소양곰탕!

빨간 국물에 엄청 칼칼하고 맛있었다

 

 

 

내용물도 실하게 많이 들어있었는데,

우거지? 시래기? 이런게 많아서 너무 맛있었다

 

 

 

고기양도 꽤 많이 들어있었고

고기에서 냄새안나고 깔끔해서 

한그릇 뚝딱-! 든든하게 다 먹고 나왔다

 

가끔 국물땡길 때 또 오기 좋을 것 같다 :-)

다른 국밥들도 도전해봐야지

 

 

 

후식은 달달한 공차로 마무리-!

행복한 한끼였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