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광장시장 맛집 :: 종로 대화정 (불낙곱전골, 굴전)

by 윤썰탕 2022. 4. 7.
반응형

약국에서 약도 살겸 

엄마랑 언니랑 오빠랑 넷이 다녀왔던 대화정-!

밑반찬도 맛있고 불낙전골에 굴전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던 곳이다

 

 

 

대화정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191
시간 :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일요일휴무)

 

 

 

엄마가 맛집이 있다고해서 졸졸 쫓아간 대화정

주황색 건물이라 골목에 있어도 잘 보였다

매일 메뉴가 바뀌는 오늘의 집밥도 있는 것 같았다-!

 

 

 

안에는 방도있었는데,

우린 편하게 의자에 앉아서 먹기로 :-)

 

 

 

대화정의 메뉴판-!

우리는 낙곱전골 3인분, 굴전 주문했다 :-)

 

 

 

조금 기다리니 나온 밑반찬들

하나하나 다 감칠맛있고 맛있어서

밑반찬만으로도 밥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불낙전골 3인분 등장-!

내용물 꽉꽉 실하게 잘 들어가있었다

 

 

 

뭔가 끓일수록 맛있어졌던 낙곱전골 :-)

통통한 낙지도 부드럽고 싱싱해서 맛있었다 

 

 

 

곱창도 곱이 꽉차서 너무 맛있었다

오랜만에 밥 한공기 뚝딱 헤치웠다

 

 

 

그리고 홀라당 반했던 굴전-!

통통하고 따듯하고 육즙꽉찬 맛 ㅠ-ㅠ 너무 맛잇었다

 

 

 

튀김옷?에 고추들이 들어있어서 적당히 매콤해서

계속 끌리는 맛이었다-!

 

굴도 알알이 꽉차서 엄청 싱싱하고 맛있었다

굴 잘 못먹는 오빠도 맛있다고 잘 먹었던 굴전 :-) 

 

맛없는 메뉴가 없었던 대화정-!

뭔가 집밥 생각날 때 간단한 메뉴로 한번 더 먹으러 가보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