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대림동 순대국 맛집 추천 :: 삼거리 먼지막 순대국 후기

by 윤썰탕 2022. 3. 29.
반응형

내 소울푸드중에 하나인 순대국밥-!

엄청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다가

진짜 맛있게 한그릇 뚝딱 헤치우고 나왔던 맛집!

 

 

 

삼거리먼지막순대국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시흥대로185길11
시간 : 08:00 - 21:00 (화요일 휴무)

 

 

 

 

60년 전통의 순대국집-!

여러 방송에 출연하기도했다고 하고 

오빠가 맛집이라고 하길래 엄청 기대하면서 도착 :-)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엔 다 나왔었군! 

주문하기 전부터 설레였다 

 

 

 

대림삼거리먼지막순대국 메뉴판!

요즘엔 볼 수 없는 가격이었다! 엄청 저렴

 

 

 

그래서 그런지 4월1일부터 가격인상이 된다고한다

포장시 따로, 특만 가능 :-)

우리는 따로하나 특하나 주문!

 

 

 

엄청빨리 나온 순대국-!

뽀얀 국물 오랜만이었다 ㅠ-ㅠ

 

 

 

'따로'는 이렇게 국따로 밥따로 주는거고,

보통은 밥이 말아져서 나온다-!

 

 

 

기본 밑반찬 김치-!

깍두기가 달았지만 맛있게 잘먹었다

 

 

 

고기들이 엄청 실하게 꽉꽉 채워져 들어가있었다

순대국에 고기 남기고 온건 처음인 것 같다

 

 

 

고기에 새우젖올려먹으면 환상-

진짜 맛있었다!

 

 

 

밑반찬 주실때 다진마늘을 주시기에

먹다가 중간에 넣어먹어봤는데 훨씬 담백해져서

더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다-!

살짝 비린 맛이 느껴지는 사람은 넣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았다-!

 

엄청 오래 고와서 낸 국물 느낌은 아니었지만,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다-!

특유의 잡내는 조금 나지만

순대국 좋아하는 사람이면 다 극호일 것 같은 맛이었다

정말정말 맛있게 잘 먹고나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