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광장시장 닭강정 맛집 :: 광장 누룽지 닭강정 후기

by 윤썰탕 2022. 4. 10.
반응형

광장시장에 갔을 때 엄마가 적극 추천해줘서 먹었던

광장 누룽지 닭강정-! 고소하고 진짜 맛있어서,

근처가게되면 사먹게 될 것 같은 맛 :-)

 

 

 

광장누룽지닭강정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동호로 403-8 1층
시간 :  11:00 - 20:00

 

 

가면 길게 줄 서있는곳이있는데, 바로여기-!

엄청 고소한 냄새가진동한다

 

 

 

작은 사이즈도 팔아서, 간식으로 사먹기도 좋을 것 같았다

마늘 누룽지 닭강정이 유명하다고해서 이걸로 주문했다

 

 

 

줄 서 있다가 우리차례-!

 

 

 

내가 열심히 사진 찍고있으니 포토타임 주셨다 ㅋㅋㅋ

이때 엄청 침고였다 엄청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

 

 

 

누룽지는 미리 넣으면 눅눅해져서,

이렇게 따로 포장해주신다고했다

 

 

 

집에와서 뿌셔뿌셔 해서

닭강정위에 뿌려먹었는데 누룽지 자체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다

 

 

 

닭강정은 마늘향이 엄청 진했고,

간장소스 불호인 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무엇보다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이랑도 잘 어울려서

엄청 맛있게 잘먹었던 닭강정-!

 

식혀먹어도, 데워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