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제천 의림지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비행

by 윤썰탕 2022. 4. 18.
반응형

의림지를 산책하고 근처에 

예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 비행-!

앉을 곳도 넉넉하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너무 예뻤던 곳!

 

 

 

비행
주소 :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44길21
시간 : 09:00 - 22:00 (일요일 11:00 - 22:00)
매달 1, 3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깔끔했던 카페 외부 비행 :-)

 

 

 

카페 비행 로고 귀여워 :-)

 

 

 

널찍널찍해서 앉을 자리도 많았고 

가구들도 하나하나 다 예뻤고 

햇살도 가득 들어오는 곳이라 너무 좋았다

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다

 

 

 

루프탑은 청량한 느낌 가득- 

옆쪽에는 산도 보여서 너무 좋았다

 

 

 

카페 비행 메뉴판 

아이스아메리카노(4,000원), 아이스 말차크림라떼 (6,000원)주문했다

시그니처 크림이 들어간다고해서 기대하고 주문!

 

 

 

이것저것 디저트들도 많이 팔고있었는데,

곧 밥먹으러 갈 일정이어서 패스했다 ㅠ-ㅠ

 

 

 

여기 말차라떼 진짜 맛있었다-!

크림은 달달하니 적당히 말차의 쌉싸름함과 잘 어울려서 맛있었다 추천!

 

 

 

우리는 좌식 자리에 앉아서 창가 바라보며 마셨는데 엄청편했다

공간이 다 넓게 트여있는 느낌이라 쉬면서 수다떨기 너무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