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제천 부속구이 맛집 추천 :: 부속구이전문점 (1호점)

by 윤썰탕 2022. 4. 18.
반응형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꽂혀서 가게된 부속구이 전문점

다양한 부속구이를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집이었다 :-)

 

 

 

부속구이전문점
주소 : 충북 제천시 명륜로25
 

우리가 갔을 때는 밤 11시까지 운영하셨다!

 

 

 

부속구이전문점의 메뉴판-!

우리는 모둠구이 2인분 (600g) 먼저 주문했다!

 

 

 

포장도 가능한 것 같은데.

근처 살면 캠핑갈 때 포장해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

 

 

 

약간 노포식당 느낌 :-)

 

 

 

기본반찬 :-) 국물 시원하고 맛있었다

 

 

 

이건 나중에 추가로 1인분 시킨건데, 

대파를 같이 잔뜩 주시는데 이게 너무 맛있었다

 

 

 

드디어 나온 부속구이-!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과 대파에 양념을 잔뜩 뿌려 주신다

 

 

 

잘 익어가는 부속구이들  맛있는 냄새 솔솔-

염통, 뽈살, 껍데기, 감투, 갈매기살 등이 나오는데

고기 이름은 다 정확히 모르지만 맛있는냄새에 너무 설렜다

 

 

 

같이 구워먹는 대파 올려먹으면 정말 꿀맛-!

우리 기준에선 잡냄새도 안나고 다 맛있었다

 

 

 

왼쪽은 갈매기살, 오른쪽은 껍데기!

갈매기살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엄청 맛있었고

껍데기도 쫀독쫀독 맛있었다

 

 

 

왼쪽은 돼지뽈살, 오른쪽은 감투-!

나는 돼지뽈살이 제일 맛있었다

삼겹살에 비계 바짝 구워먹는 느낌!

 

평상시에 쉽게 접할 수 없는 부위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양념도 잘되어있는 덕에 잡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던 부속구이집!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