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신풍역 예쁜 카페 추천 :: 커피메이플 다녀온 후기

by 윤썰탕 2022. 12. 12.
반응형

또 나만 몰랐었던 예쁜카페를 발견했던 날!

원래 카페가 있긴했는데, 새로 리모델링하면서

통으로 치과가 된건가 했었는데 알고보니!

치과옆에 카페가 있는거였다! (혼자 충격-ㅋㅋㅋ)

사람들도 꽤 많았다- 또 나만 몰랐지~~

 

 

 

커피메이플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신풍로19
시간 : 11:00 - 22:00

 

 

 

치과 바로 옆에 붙어있는 커피메이플-

깔끔한 외관에 1층 앞쪽에 테라스처럼 자리고있고,

초록초록이들도 같이있어서 너무 예뻤다

 

 

 

디카페인은 없었던 눈물났던 메뉴판

가짓수는 많지않았지만 너무 맛있게 생긴 디저트류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그리고 날 유혹하는 다크쇼콜라를 주문했다!

 

 

 

커피메이플은 총 3층이었는데,

1층은 실내는 주문하는 곳만있고, 앞쪽 테라스정도 앉을자리가있었다-!

위로갈수록 예쁘고 푸릇푸릇한 인테리어의 자리가 많으니까 

열심히 올라가면 된다-!

 

 

 

2층에도 요렇게 작은 테라스가 있고,

이 반대편에도 자리가있었는데 사람이 꽤 있어서 못찍었다

 

 

 

너무 예쁜 인테리어 ㅠ-ㅠ!

의자는 좀 불편해보이지만 너무 예뻤던 공간공간들

 

 

 

이렇게 구석구석 앉을 자리도 많이 있었다

 

 

 

식물들이 많아서 행복했다- 예뻐-!

카페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는 편안한 느낌이 좋았다

 

 

 

그리고 우리는 초겨울쯤 갔는데 마침 햇살이 따듯해서

테라스에 앉았는데 정말 너무 좋았다!

비록 도로뷰긴 했지만- 탁트인 하늘에 시원한 바람~

 

 

 

카페 이곳저곳 탐방하다보니 나온 메뉴들!

여기 커피 신맛 안나고 맛있었다 (산미 싫어하는 주관적 입맛)

 

 

 

쇼콜라케이크도 꾸덕꾸덕한 빵에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랑

잘 어울려서 당충전 빡-! 하고 되는 맛이었다

또 생각나는 맛 ㅠ-ㅠ!

 

 

 

오빠랑 실컷 햇살을 즐기며 수다 떨다가 왔다-!

 

 

 

내려가다가 거울이 있어서 사진도한장 찍고-

요즘처럼 추운날 따듯한음료 시켜서

멍때리기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