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통영 동피랑 맛집 추천 :: 정가네짬뽕 (야끼우동, 해물짬뽕, 탕수육)

by 윤썰탕 2023. 10. 10.
반응형

통영정가네짬뽕
주소 : 경남 통영시 동피랑길 17
시간 : 08:00 - 19:00

 

 

 

신랑이 경상도 사람인데 늘 야끼우동을 얘기했었다!

그 정체가 항상 궁금했는데 이번에 통영에 가면서 찾아낸 야끼우동!

다 맛있었지만 야끼우동이 정말 색다르고 맛있었다

 

 

 

이른시간에 가서 덩그러니 앉아있는 신랑 :-)

홀은 꽤 넓고 엄청 깔끔했다!

 

 

 

정가네짬뽕 메뉴판! 

해물짬뽕이 대표라고해서 빼먹지 않고 주문했구

야끼우동, 등심탕수육 미니 같이 주문했다 :-)

 

 

 

기본셋팅! 정갈-

 

 

 

기다리던 탕수육 >-<

탕수육 향이 진짜 너무 좋았다

 

 

 

좋은건 한번 더 봐야 하니까 근접샷-★

약간 찹쌀탕수육같이 쫀득쫀득한 맛이었다

 

 

 

소스는 너무 시지 않아서 맛있었다!

원래 찍먹파인데 부먹이 더 맛있을 만큼 >-<

 

 

 

영롱한 탕수육-

가면 사이드로 꼭 시켜먹기

 

 

 

그리고 나타난 엄청난 비쥬얼에 해물짬뽕

딱봐도 해물 양이 엄청났다!

 

 

 

왕 낙지도 썰어서 넣고-

 

 

 

꽃게까지 들어있는 푸짐한 짬뽕-

해물을 이렇게 때려 넣었으니

맛은 칼칼하고 시원하니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ㅠ-ㅠ!

왜 메인인지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기대하던 야끼우동! 정말 처음보는 메뉴였는데

약간 볶음짬뽕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짜장면과 짬뽕 어느 사이쯤 되는 것 같았다-

 

 

 

여기도 푸짐하게 해산물이 잔뜩 들어가 있었다 :-)

 

 

 

엄청 감칠맛있고 맛있었던 야끼우동!

서울에선 없는 메뉴라서 너무 아쉬웠다 ㅠ^ㅠ

오빠가 찐은 대구라고 하던데 대구로 도전해보러 가기로 약속했다 >-<!

 

그치만 여기도 충분히 넘 맛있었어서,

왕추천하는 곳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