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통영 오션뷰 카페 추천 :: 보다나은 (디저트 맛집)

by 윤썰탕 2023. 10. 13.
반응형

보다나은
주소 : 경남 통영시 해평5길 157 1층
시간 : 11:00 - 22:00 (화, 수 휴일)

 

 

 

잠깐 쉴겸 들어갔던 카페인데,

생각보다 너무 아기자기 예쁘고

커피랑 디저트가 다 맛있어서

통영 올때마다 들러야지 마음먹었던 곳-!

 

 

 

군데군데 공간들이 다락방처럼 분리된 곳이있었는데,

너무 아늑하고 좋았던 것 같다 :-)

 

 

 

아기자기한 공간덕에 여기저기 찍을 수 밖에 없었구-

넘 예뻤다 푸릇푸릇한 느낌과 아늑한느낌이 들었던 곳

 

또 바로 앞에 바닷가가 펼쳐져있는것도 매력인 것 같다

 

 

 

보다나은 메뉴판 :-)

우리는 연유마그마, 통영커피, 초코쿠키 주문했다

베이글 종류도 많았는데 다음에 밥 안먹고 와서

베이글을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던 곳-

 

 

 

테이블마다 주의사항이 적혀있었다-

아마 너무 편한 의자들 덕에 이렇게 적어 놓으신 것 같다!

 

 

 

드디어 나온 메뉴!

연유마그마 너무 신기하게 생겼구 통영커피 글씨에 시선뺐기기-

 

 

 

연유가 들어가서 정말 돌체라떼 먹는것같은 맛이었다-

몽글몽글한 거품이 없어질 줄 알았는데

거의 끝까지 남아있어서 넘 신기했다!

 

 

 

통영커피는 달달한 바닐라라떼맛-!

글씨체가 너무 귀엽고 웃겼다:-) 

뭔가 진지해 누가봐도 커피라는 것 같아 ㅋㅋㅋ

 

 

 

그리고 달달한게 너무 땡겨서 시켰던 초코쿠키-!

꾸덕하길 바라고 시켰는데 정답이었다!

 

 

 

엄청 두껍꼬 쫀득쫀득한 쿠키였다- 대성공>-<

베이글도 맛있다고들하는데, 이 초코쿠키도 넘 맛있었다

다음엔 꼭 베이글 도전해봐야지-!

 

여행하다가 잠깐 쉼이 필요하거나 멍때림이 필요할 때 

자리도 편하고 메뉴들도 맛있어서 추천하는 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