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월미도 오션뷰 카페 추천 :: 아인슈페너 맛집 다빈치

by 윤썰탕 2024. 4. 20.
반응형

다빈치
주소 :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57-1 2층
시간 : 11:00 - 24:00 (금토일 : 10:00 - 02:00)

 

바다보이는 곳에 앉아서 커피마시자라는 각오로

들어갔던 곳이었는데

커피도 맛있고 아늑해서 넘 행복했던 공간이었다

 

 

 

다빈치 메뉴판-

배불러서 무조건 아아 마셔야지했는데,

아인슈페너랑 눈마주쳐버림...

 

 

 

아기자기 식물도 많았던 곳-

곳곳에 식물들이 잘 자라고있는걸 보니

사장님이 엄청 부지런하신 것 같았다

 

 

 

공간도 꽤 넓었다-

편한 의자들 덕에 더 아늑해보였던 공간

 

 

 

창가에서는 이렇게 바다가 훤히 보였다★

앉아있는 두사람은 우런니 우럼마♥

 

 

 

요렇게 바다열차 구경도할 수 있던 곳-

여유로운 분위기 넘 좋았다 ㅠ^ㅠ

 

 

 

욕망의 주문 ㅋㅋㅋㅋㅋㅋ

각자 마음에드는 슈페너 하나씩 시키고

입가심 해야하니까 아아까지

(초코케이크는 맛있어보이니까......ㅎ)

 

아인슈페너 - 달달 부드러운 크림이 맛있었다

말차슈페너 - 쌉쌀한 말차맛이 꽤 강력했다

초코슈페너 - 초콜릿 덕후는 기절하는 그런맛 

초코케이크 - 누텔라 맛 그 자체!

 

 

 

내 초코슈페너가 젤 맛있었으니까♥

초코크림이 진짜 부드러웠다

고급진 밀크초코렛 호록호록 마시는 맛

 

여기 카페가 얘기하기도 좋아서

앉아서 3시간이 뚝딱 없어졌던 곳★

엄마도 언니도 넘 좋았다고 한동안 얘기했던 곳이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