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내돈내산] 연남동 프렌치토스트 맛집 :: 조앤도슨 평일 웨이팅 후기

by 윤썰탕 2024. 4. 21.
반응형

조앤도슨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41길 31 지층 좌측
시간 : 12:00 - 21:00

 

겨울에 친구랑 갔었는데,

평일인데도 2시간정도 웨이팅하다가 들어갔다

이름 써놓고 밥먹고 오니 딱 맞았다

(맛있었지만... 웨이팅때문에 다신 못갈듯 ㅠㅠ)

 

 

 

가게 들어가자마자 

프렌치토스트 향이 엄청 좋은데

이렇게 빵공장처럼 돌아가고있었다 ㅋㅋㅋ

웨이팅할 때 프렌치토스트 몇개 먹을건지 쓰라고 하는데

두개 쓸걸그랬나 살짝 후회..★

 

 

 

맛있게 구워지고있는 우리의 프렌치 토스트

 

 

 

추웠던 날이라 따듯한 커피를 마셨었는데,

커피도 향이 좋고 맛있었다 :-)

 

 

 

프렌치토스트가 진짜 두껍고 버터향 가득 진짜 존.마.탱

소금에 찍어먹으라고 권해주시는데 소금까지도 맛있었다...

떠올리니까 다시 웨이팅 해볼까 싶어지는 그런맛..ㅠ^ㅠ

 

 

 

2시간 기다리고 먹으면서는 

다신 못오겠따 했는데

또 맛을 떠올리니 

너무 맛있고, 대체불가인 느낌이라

또 가고싶어졌다 ㅎ-ㅎ

 

또 요즘 후기를 보니

평일엔 별로 안기다렸다는 사람들도 있어서

날마다 다른 것 같다 ㅠ^ㅠ

그렇다면..조만간 다시 도전해봐야지..헤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