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NC신구로 카페 추천 :: 랑데자뷰 (커피 맛집)

by 윤썰탕 2021. 7. 1.
반응형

 

나는 커피를 잘 알진 못하지만
커피를 굉장히 좋아한다
그래서 새로운 카페가 보이면
무조건 들어가보는 편인데
여기는 NC백화점가면 다른곳 다 제쳐두고
꼭 가게되는 커피 맛집이다!

랑데자뷰는 NC신구로 3층에있다
인테리어 취향저격!
현무암, 나무 등등 자연친화적 느낌 ㅋㅋㅋ

주문하는 곳도 인테리어 충실! 너무 예쁘다
저기 길쭉한 예쁜애는 동생🖤

랑데자뷰 메뉴판-!
가격은 그럭저럭 괜찮은편이다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바닐라라떼(6,500) / 밀크티(7,000)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는
크로플이 있는지 몰랐는데
디저트류들도 꽤 많이있다

주스랑 밀크티들 한켠에 쪼로록 귀여워서

카운터 양옆쪽에 앉을자리가 마련되어있다
공간은 매우 협소한편이고,
의자도 그리 편하지는 않다

동생이 주문한 밀크티
전에 이게 너무 맛있어서 커피마시고
추가로 또 얘 주문해서 먹었었다 ㅋㅋㅋ

엄마, 언니, 나 만장일치 최애 바닐라라떼!
딱 적당히 ,달달한 바닐라향과
진한 커피향이 정말 잘 어우러진다
그래서 여기가면 고민안하고
무조건 바닐라라떼를 시킨다:-)

바닐라라떼맛집🖤
처음 먹을 때 제대로 안섞여서 당황했었는데ㅋㅋㅋ
여기는 좀 열심히 야무지게 섞어줘야한다

원래는 이쪽에도 앉을 수 있었는데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하며
못들어가게 되었다 ㅠ-ㅠ 아쉬워

한쪽벽면에 가득찬 책들
어떻게 꽂아뒀을까 ㅋㅋㅋ
얼른 이쪽 자리에도 앉고싶다!

들어갈 수 있었을 때 남긴 기념사진ㅠㅠ
여기 밟으면 뽀시락뽀시락 느낌도 좋았는데 아쉽다

그래도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자리가 협소해졌어도 갈만한 이유가 충분한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