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금천구 떡볶이 ::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by 윤썰탕 2021. 7. 12.
반응형

 

맨날 지나가면서 먹어봐야지 했던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걸레만두는 먹어본 적이없어서 항상 궁금했었다!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휴무)

 

골목에 있어서 찾아가기 어려울까봐 걱정했었는데

간판이 잘 되어있어서 헤매지 않고 바로 찾을 수 있었다

 

간판따라서 조금 걸어서 들어오면 입구가 보인다!

 

어렸을 때 다니던 분식점이 생각나는 문 :-)

 

메뉴는 엄청 심플하다

떡볶이, 순대, 계란, 만두!

어묵이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ㅠ-ㅠ

 

자리는 협소한편이다!

테이블이 나뉘어져 있는게 아니라서

사람이 많을 때 오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았다

 

1인분 떡볶이+만두2장 (4,500원)

앞에서 주문하면 바로 그릇에 담아주신다-!

(카드가능, 신한은 불가)

정말 어릴 때 다니던 분식집 느낌 ㅋㅋㅋ

괜히 추억에 빠졌었다ㅋㅋㅋㅋ

 

떡은 기다란 떡들, 가래떡 친구같아:-)

쌀떡이라서 엄청 쫀독쫀독했다

떡볶이 양념은 살짝 밍밍 칼칼한느낌이었다

내가 간을 쎄게 먹어서 그런 것 같기도한데,

살짝 떡이랑 양념이랑 겉도는 맛이었다!

 

너무 궁금했었던 걸레만두!

안에 내용물은 당면이었고,

겉은 바삭바삭해서 국물에 찍어먹으면 꿀맛!

 

만두추가 (1,200원)

먹다가 떡보다는 만두가 맛있는 것 같아서 만두추가!

만두 잘라서 담아주시면서 국물도 더 얹어주셨다!

 

양념 안묻은 부분도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었는데

만두 간이 엄청 심심하게 되어있었다

그래서 떡볶이 국물에 찰떡이었나보다 :-)

가격에 비해서 양이 적었지만

한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것 같은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