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경주 조용한 카페 추천 :: 사랑채

by 윤썰탕 2021. 8. 1.
반응형

함양집에서 점심먹으려고 웨이팅을했더니

대기순서가 24번째여서 근처에서 커피를 마실까 하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한옥느낌의 카페 사랑채 :-)

한적하고, 메뉴도 맛있었던 곳

 

 

영업시간 10:00 - 20:00

 

 

하늘 맑은날 가서 그런지 더 예쁜 느낌이었던

한옥카페 사랑채 :-)

 

메뉴판이 바깥에 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었다

 

커피는 왠지 안당겨서 시킨 오늘의 추천메뉴 자몽쥬스!

직접 갈아서 하신다기에 기대하며 시켰다 :-)

 

카페내부! 옆쪽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있다!

한적하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다

 

안쪽에 자리가 꽤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다!

테라스도 있었는데, 이날은 폭염이어서 바라만보고

안에서 시원하게 앉아있었다:-)

 

자몽쥬스 정말 맛있었다-!

진짜 진한 자몽맛!! 시럽맛이 아니라서 좋았다

 

관광지에있는 카페는 맛없는 경우가 은근 있는데

난 인테리어도 좋지만, 맛이 제일 중요한 사람이다

 

여기는 자몽쥬스도, 커피도

정말 맛있어서 완전 만족했던 곳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