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신풍역 곱창 맛집_#육곱하기

by 윤썰탕 2021. 2. 15.
반응형


설연휴에 곱창이 너무 먹고싶은데,
가고싶던 맛집이 문을 닫아서
검색해서 찾아간 육곱하기!!

곱창이 어떤 곳은 쓴곳이 있는데
여기건 고소하고 정말 정말 맛있었다!!


위치는 신풍역 바로 옆에있어서
찾기 쉬웠다!



육곱하기의 메뉴판 :-)
따로 종이 메뉴판은 없었다

우리는 곱대한판을 주문했다!
곱창 대창 염통 다 먹고싶었기에 ㅋㅋㅋ


 

기본으로 주시는 밑반찬들
국도 진짜 맛있었다 시원하면서 개운한 맛-!
대파김치 최애인데 같이 나와서 너무 행복했다ㅠㅜ
적당히 잘 익어서 시원하고 곱창이랑 찰떡궁합이었다



다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애타하며 기다리지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진짜 존마탱이었다
떡은 쫄깃쫄깃 치즈떡이었다!





부추랑 고추랑 올려먹고
대파김치랑 싸먹고 정말 폭풍식사하고
한판 더 시켜먹었다
원래 곱창은 인원수x2 먹어줘야하니까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은 날치알이랑 치즈 듬뿍올려주셔서
정말정말 맛있었다
아쉬운건 1인분이 없다는 것 ㅠㅜ
맛있어서 다 먹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
배가 터질 것 같았다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