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신구로 NC백화점 카페 _까치화방 (디저트 추천)

by 윤썰탕 2021. 4. 21.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를 만나서 

새로 생긴 신구로 NC 백화점에갔다 :-)

당이 땡겨서 달달한 디저트랑 커피가 먹고싶어서

열심히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다가 가게된 까치화방!

 

위치는 NC백화점 1층에 한가운데 자리 잡고있다

백화점안에 오픈형으로 꾸며져 있는 공간인데

여기저기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쓴게 눈에 들어온다

 

그런데 테이블 간격이 좁았고,

사람이 많은 주말엔 어쩔 수 없이

정신없다는 느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 같다ㅠ.ㅠ

 

 

카페에 들어서면 예쁘게 생긴 디저트들이

너무 먹고싶고 귀엽게 세팅되어있다:-)

나중에 하나씩 다 먹어봐야지 ㅋㅋㅋ

 

 

다음엔 얘를 꼭 먹어야지

통통하니 맛있게 생겨서 찍어왔다 ㅋㅋㅋ

 

 

 

까치화방의 메뉴판 :-)

깔끔하게 한눈에 들어와서 좋았다

디자인에 엄청 신경썼구나 느낄 수 있었다

 

 

벚꽃페스티발? 신메뉴같이 옆에 있길래 이걸로 시켰다!

주문 받아주시는 분이 

단걸 좋아하지 않으면 권유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난 단걸 먹으러 왔으니까 이거다!하면서 시켰다 ㅋㅋㅋ

 

 

딸기브라우니랑, 기본 크로플도 시켰다 :-)

까치블라썸라떼 너무 예쁘게 생겼다

 

 

맛은 쏘쏘! 

시큼한맛과 커피, 단 맛의 조화가 애매한느낌이어서 아쉬웠다

전체적으로 상큼하기보단 약간 시큼!한 느낌이어서 아쉬웠다 

 

 

기대하던 크로플!

메이플시럽주는 그릇도 아기자기 귀여웠다

크로플은 버터향 많이 나면서 진짜 맛있었다 :-)

 

딸기 브라우니도 맛있는편-!

조금 더 꾸덕꾸덕한걸 기대했었는데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었다

 

 

크로플이 정말 맛있어서 

동생을 위한 딸기크로플을 포장했다

포장 도시락같이 너무 귀여웠다 :-)

 

 

딸기 크로플은 요런 모양 :-)

다음엔 다른 디저트들을 도전해보러 가야지

커피는 보통이었지만

디저트들 때문에 생각날 것 같은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