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추천 :: 낙원타코 (낙원파히타, 낙원프라이즈파스타후기)

by 윤썰탕 2022. 2. 23.
반응형

갑자기 가게된 용산 아이파크몰-!

밥집이 정말 많이있어서 고심하다가

가게가 멋져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는데

맛있게 배 빵빵히 나왔던 낙원타코 후기!

 

 

 

 

낙원타코 용산아이파크몰점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5층
시간 : 11:00 - 22:00

 

 

 

미국은 안가봤지만,

미국 느낌인 것 같았던 예쁜 낙원타코:-)ㅋㅋㅋ

 

 

 

낙원타코 메뉴판-! 우리는 셋이서

낙원파히타 (37,900원), 낙원프라이즈파스타 (12,900원)

두가지 메뉴 주문했다 :-)

 

 

 

괜히 이것저것 다 귀엽게 생겨서 찍어보기

맨 오른쪽에 있는건, 파히타가 식지않게 불을 붙여주시는데

거의 활활탄닼ㅋㅋㅋㅋ 화력이 엄청 쎄서 놀랐다

그덕에 계속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다

 

 

 

기다리던 끝에 나온 낙원파히타-!

부채살스테이크, 그릴드목살, 그릴드 새우, 구운채소 등등

정말 푸짐하게 많이 올라와있었다

 

 

 

두가지소스랑, 또띠아, 야채, 파인애플등 사이드를 같이 주는데

여기있는 부재료들은 무료 리필 가능한 접시-!

 

 

 

다시보니 또 먹고싶다 ㅠ-ㅠ

 

 

 

파히타에 같이 나오는 소스가있는데,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다-!

 

 

 

요렇게 이것저것 야무지게 올려먹다보면

질리지도않고 계속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또띠아나 다른 부재료가 무한리필이라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았다 :-)

 

 

 

고심하다가 시켰던 낙원프라이즈파스타!

감자튀김+베이컨이 잔뜩 올려져있었고

엄청 꾸덕꾸덕하고 꼬릿한 치즈냄새가 났다-!

 

 

 

꾸덕한 치즈맛이어서 난 호였는데

같이간 두사람은 느끼해서 불호였다고한다- ㅠ-ㅠ

 

 

 

오빠가 맨날 인증해야한다고해서 

나오면서 괜히 내돈내산 인증찍기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