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신림 닭갈비 맛집 :: 유가네 닭갈비 신림점

by 윤썰탕 2021. 8. 27.
반응형

오빠가 가끔 엄청 당겨하는 유가네 닭갈비!

항상 어딜가도 평타 이상하는 맛이라서

먹을 때마다 둘다 만족하며 나오게 된다!

 

 

 

주      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6길 9
영업시간 : 10:00 - 02:00 (현재는 21:00까지)
주문메뉴 : 닭갈비 2인세트 1번 (27,000원)

 

 

우리는 닭갈비 2인세트에서

오리지널, 모짜렐라치즈 , 면은 라면으로 골랐다:-)

떡볶이 엄청 맛있게 생겼던데 다음에 도전해봐야지

 

 

 

예전엔 테이블에서 익혀먹었었는데 

요즘은 다 익혀서 나오나보다 :-)

딱 적당히 익었을 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밑반찬은 셀프로 가져오면 되서

리필할 때 쑥스럽지 않아서 편하고 좋았다

 

유가네 하면 빠질 수 없는 양배추 샐러드!

오빠랑 나랑은 1인 1샐러드했다 ㅋㅋㅋ

소스취향이 확고한 둘

 

 

 

유가네 닭갈비가 생각나는 이유중 하나인 물김치

언제 먹어도 맛있다 :-)

그리고 따듯한 우동국물도 있어서

취향껏 가져다 먹으면 될 것 같다

 

 

 

라면사리 추가했더니 한쪽에 따로 볶아서 나왔는데,

양념이 잘베서 엄청 맛있었다

 

 

 

닭갈비에 얹어서 먹고

쌈에도 넣어먹고 >-< 행복

 

 

 

쌈도 야무지게 싸먹기

쌈 싸먹을 때 쌈무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다!

 

 

 

치즈떡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양배추만 올려서 먹어도 맛있었다 ㅠ-ㅠ!

분명 오빠가 좋아하니까 갔는데

내가 훨씬 더 잘먹는 것 같았다 ㅋㅋㅋ

 

시간이 늦어서 볶음밥을 못시켜서 아쉬웠지만

진짜 맛있게 잘 먹고 나왔던 것 같다!

다음엔 조금 더 일찍 가서 볶음밥까지 먹고 나오기로 다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