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구로디지털단지 도넛 맛집 :: 도넛인사이드도넛 (주차 정보, 후기)

by 윤썰탕 2021. 9. 3.
반응형

오픈시간 전부터 줄서는 도넛인사이드도넛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하고,

난 도넛에 진심인 편이니까

너무 가고싶었던 곳을 드디어 갔다왔는데

정말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던 곳이었다!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41길 81
운영시간 : 금,토,일 13:00 - 소진시
도넛인사이드도넛 가격
컵 도 넛 :  바닐라 / 얼그레이 / 라즈베리 - 2,800원
                 로투스 / 오레오 - 2,800원
                 피넛버터 / 가나슈 - 2,900원
디디도넛 : 크림브륄레 - 3,900원
                 초코퐁당 - 4,000원
                 코코넛우유, 말차, 라즈베리 - 4,200원

 

 

도넛인사이드도넛 주차정보


카페 근처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서

근처 가산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기로했다-!

카페까진 걸어서 5분정도여서 금방 다녀올 수 있었다

 

 

주차요금 : 5분에 65원

공영주차장이라서 그런지 엄청 저렴했던 주차비!

 

 

 

저렴한 주차요금 덕에 

부담 없이 갔다올 수 있었다-!

우리는 130원 나왔다 (카드결제 가능)

 

 

 

도넛인사이드도넛 매장


 

멀리서부터 보이는 도넛인사이드도넛의

시그니쳐 빨간리본 :-)

 

 

 

우리는 1시 반쯤 도착했는데

테이블은 거의 다 차있었고

줄서서 주문을 기다리는 중이었다

 

 

 

앉을곳은 협소하긴 했지만 나름 아늑했다 

테이블이 한 5~6개정도 있는 듯 했다

사람이 많아서 좀 정신없었다 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차례-!

미니 도넛은 많이 빠져서 아쉬웠지만

먹고싶던 말차랑 코코넛이 있어서 행복했다!

 

주문한 메뉴는 

크림브륄레 (3,900원), 말차 (4,200원)

코코넛우유 (4,200원), 초코퐁당 (4,000원)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있었다 :-)

우린 포장해서 다른 곳 가야하니까 패스

다음에 여유로울 때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랑 같이 먹어보고싶다

 

 

 

포장 이렇게 귀여운 도시락통 같은곳에 해주신다 :-)

받아들고 너무 설레었다ㅠ-ㅠ! 얼른가쟈!

 

 

 

도넛인사이드도넛 후기


도넛인사이드도넛은 대체적으로 크기가 크고,

안에들은 크림 덕인지 엄청 묵직했다

도넛 빵들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워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코코넛우유 > 말차 > 초코퐁당 > 크림뷔렐레

순으로 입에 잘 맞았던 것 같다!

 

 

 

말차크림 향이 진하고 부드러워서 진짜 좋았다

쌉쌀하고 적당히 달달한 맛이 잘 어울렸다

도넛 빵도 부드럽게 잘 어울렸다! 딱 맛있는 말차맛!

 

 

 

극호였던 코코넛 우유!

안에 들은 빵빵한 크림이 너무 달지않고

고소한 우유크림맛이 강하고 부드러워서

바깥에 묻어있는 달달한 코코넛이랑 조화가 좋았다

재방문하면 얘는 무조건 1번으로 시킬 예정!! 

 

 

 

인기가 좋은 것 같았던 크림브륄레

위에 설탕이랑 빵이 살짝 겉도는 느낌이 불호였는데,

원래도 크림브륄레를 안좋아해서 그럴지도 :-)

안에들은 커스타드크림은 진짜 맛있었다-!

 

 

 

초코퐁당은 생각보다 가벼운 크림맛이었다

묵직한 가나슈 느낌일까 생각했는데

가볍고 부드러운 초코맛이어서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맛이었다-!


기다리는 줄이 길더라도 도넛덕후들이라면

후회없는 기다림일 것 같은 곳! 진짜 맛있었다!

도넛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왕왕왕왕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