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합정역 간식 오믈렛 추천 : 차차커피코

by 윤썰탕 2021. 10. 6.
반응형

 

엊그제 주말 남편이 사왔던 차차커피코 오믈렛-!

너무 맛있었는데, 블로그에 쓸 것 같아서

매장 사진 찍어왔다던 세심한 사람 ㅋㅋㅋ

천사랑 결혼한게 분명해 

 

 

차차커피코 합정역점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55

따로 카카오맵에 검색이 안되는데,

합정역 6호선 타러 가는길에 있다 :-)

 

 

 

나도 항상 지나다니면서 봤었는데

음료종류도 꽤 많고,

오믈렛 종류도 다양하다!

 

 

 

옹기종기 귀여운 오믈렛들 :-)

내가 여기 서있었다면 아마

다 사오고싶어서 발동동이었을 것 같다 ㅋㅋㅋ

 

 

 

신랑이 골라온건, 생딸기 딸기 오믈렛!

 

 

 

집에서 열자마자 환호성!

너무 귀엽고 맛있게 생겼어 ㅠ-ㅠ

딸기 크림 덕분인지 열자마자

달달한 딸기향이 확 퍼졌다!

 

 

 

냉장고에 뒀다가 살짝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었다!

크림이랑 빵 다 엄청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해서 계속 당기는 맛:-)

 

 

 

하나는 아껴두고 다음날 먹었는데

빵 부분이 딱딱해졌었다 ㅠ-ㅠ

오믈렛은 사서 몇시간안에 먹는게 좋을 것 같다-!

 

가끔 달달하고 부드러운 디저트 당길 때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