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먹 고

맥도날드 신메뉴 ::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후기 (Feat, 드립커피 쿠폰)

by 윤썰탕 2021. 10. 28.
반응형

아침에 카톡으로 신메뉴가 나왔다는 알림이 울려서

느끼한게 땡기던 차에 꽂혀버린 맥앤치즈 버거!

 

 

 

맥런치 가격 6,800원이었다:-)

점심시간을 살짝 비껴서 갔더니 금방 나왔던 맥앤치즈버거!

 

 

 

진한 미국맛이라고 광고를 하더니 정말 그렇게 생겼다 

베이컨도 두장 튼실히 들어있었다! 너무 설레는 비쥬얼

 

 

 

맥앤치즈가 소스 듬뿍이라서 느끼할까 싶었는데

살짝 매콤해서 많이 느끼하진 않고 맛있었다!

비쥬얼에 비해서 치즈맛이 강하진 않았던 느낌이었다

 

 

 

가운데 들어있는 치킨패티도 퍽퍽하지않고 만족-!

재료들이 다 잘 어우러져서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다:-)

양상추가 조금인게 아쉽긴했는데 느끼한거 당길 때 생각 날 것 같다

매콤해서 한국 패치된 미국맛 느낌 :-) 

 

 

 

그리고 요즘 맥도날드에서 양상추가 적게들어가서,

양상추 들어있는 메뉴를 시키면 이렇게 드립커피 쿠폰을 준다-!

 

 

 

물어보니 특별한 조건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고해서

햄버거 먹고 나오는길에 테이크아웃 주문했다

 

 

 

아이스드립커피 M사이즈로 교환가능해서

난 얼죽아니까 교환해서 받아왔다 :-)

후식커피까지 챙긴 뿌듯한 한끼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